백신을 맞고서 후유증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다고 한다. 열이나 거나 몸살이 나타날 경우 타이레놀 같은 해열진통제를 복용하라고 권고한다. 타이레놀 품귀현상까지 있어 많은 관심이 제약사로 쏠리고 있다고 한다.
[타이레놀 관련주] 타이레놀 품귀현상에 주목받는 타이레놀 관련주(삼진제약, 종근당, 유한양행 등)
지난 3월께 방역당국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(코로나19) 백신 예방접종 후 발열 등의 증상이 나타날 경우 타이레놀과 같은 해열진통제를 복용할 것을 권한 바 있다. 배경택 코로나19 예방접종 대응추진단 상황촐괄단장은 코로나19 정례브리핑에서 "최근 접종받은 분들의 접종 후기를 들어보면 접종 후, 특히 면역반응이 활발한 젊은 층에서 근육통, 발열 등의 증상이 상당수 나타나서 힘들었다고 한다"라고 전한 바 있다.
http://www.ggilbo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849853
속도 붙는 백신 접종… 타이레놀 관련주 관심
[한스 경제=장재원 기자]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(코로나19) 백신 접종에 속도가 붙으면서 접종 이후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것으로 알려진 타이레놀 관련주가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.
지난 27일 코로나19 백신 하루 접종자 수가 64만 명을 넘기는 등 접종 역대 최다 치를 기록한 가운데 방역 당국이 백신 접종 이후 발열 증세가 있으면 ‘타이레놀’을 먹으라고 안내하면서 타이레놀을 구비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.
http://www.sporbiz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525193
타이레놀 품귀 현상... 관련주 유한양행, 삼일제약, 바이넥스, 대웅제약, 녹십자, 일동제약 등은?
https://www.ajunews.com/view/20210406165352066